TOP

자주묻는질문
Q구글(와글와글)스마트TV 안드로이드 시스템 재부팅 방법
A. -시청중 끊김(버벅임) 및 앱실행시 오작동 또는 실행이 안될시
TV에 내장 탑재되어있는 안드로이드 OS 시스템의 일시적인 오류로 발생될수있는 증상 입니다.
이럴경우 TV자체 리모컨을 통해 전원버튼을 길게 4~5초정도 눌러주고 있으면
"종료 하시겠습니까"라는 문구가 나오며, 리모컨의 OK(확인)버튼을 눌러주시면 TV의 전원이 꺼지게 되며,
다시 TV리모컨을 통해 전원버튼을 눌러주시면 TV가 켜지면서 내장되어진 안드로이드 시스템이 재부팅 되면서
일시적인 오류가 원복되어 정상 동작이 됩니다.
QHDR 이란 어떤 기술인가요?
A. -HDR(High Dynamic Range)기술은
밝은 곳은 더 밝게, 어두운 곳은 더 어둡게 만들어
사람의 실제 눈으로 보는 것에 가깝도록 범위(Dynamic Range)를 확장 시키는 기술 입니다.
Q신호없음 출력만 되고 화면 출력이 안될 경우
A. -TV에 어떠한 신호도 입력이 되지 않아 출력되는 문구 입니다.
연결하신 외부 기기(셋탑박스등)의 전원이 꺼져있거나 TV자체 외부입력의 설정이 잘못되어 있을수 있습니다.
전원과 외부입력이 정상적으로 입력되어 있는지 확인 해보세요.
Q화면이 시청중 간혈적으로 깜빡거릴 경우
A. -깜빡임이 간혈적인 경우, TV에 연결 된 케이블이나 외부기기의 문제인 경우가 많습니다.
외부기기(셋탑박스) 점검 및 신호점검, 또는 연결된 케이블 선 교체 점검등을 부탁 드리며,
점검 후에도 동일할경우 AS신청란을 통해 AS접수 부탁 드립니다.
QUSB동영상 재생시 전체 화면이 안될 경우
A. -USB동영상 재생시 전체 화면이 아닌 미리보기 형식의 작은 화면으로 출력될 시
TV자체 리모컨의 재생(정지) 또는 플레이 버튼을 눌러주시면 전체화면으로 출력이 가능합니다.